SKIP CONTENTS

언론보도

Make Design의 주요 언론보도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중앙일보]스마트어플, 모바일빌더 개발

스마트어플, 누구나 다루기 쉬운 ‘모바일빌더(Mobile Builder)’ 개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2014.11.27 14:06 수정 2014.11.27 14:06
스마트어플(www.smart-apps.co.kr)은 성공적인 모바일 홈페이지를 구축하기 위하여 ‘모바일빌더 (Mobile Builder)’를 개발했다.
‘모바일빌더(Mobile Builder)’는 홈페이지, 모바일 웹을 간단한 조작만으로 제작할 수 있는 빌더 플랫폼 서비스로 초보자도 쉽게 프로그램을 다룰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장점을 가진다.
어떤 사업을 하던 간에 대부분의 사업체에서는 자사 홈페이지를 필요로 하며, 스마트폰의 활성화로 인해 모바일 웹 또한 필수인 시대가 되었다. 하지만 전문 업체에 맡길 때에는 제작비용이 높거나, 유지 보수에 있어 빠른 대응이 되지 않는 경우가 많아 일반 중소기업이나 작은 상점 등에서는 홈페이지에 대한 접근이 어려운 실정이다.
스마트어플이 개발한 ‘모바일빌더’는 워드보다 사용법이 쉽고 간편해 신규사원이라도 유지보수가 간편하다. ‘모바일빌더’는 메인화면의 위젯기능을 통해 컨텐츠를 마우스 드래그만으로 마음대로 배치하고 등록, 수정이 가능하므로 이미지를 교체하거나 페이지를 추가하는 등 유지보수가 발생할 경우 손쉽게 처리할 수 있으며, 게시판도 일반게시판/사진게시판 등의 게시판 종류와 스타일을 설정할 수 있다.
또한 ‘모바일빌더’는 웹 표준을 준수하고 있어 사용자가 웹 브라우저나 PC, 태블릿, 스마트폰 등 어떠한 모바일 환경에도 구애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 스마트기기들의 다양한 사이즈들을 최적화하여 제작하였으며 크로스 브라우징은 물론 인터넷 익스플로러 7에서도 최적화되어 있기 때문에 어떤 환경에서도 최적화된 화면을 제공한다.
보통 홈페이지를 제작할 때 HTML 프로그래밍을 몰라서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이 많은데 이를 개인적으로 공부하기엔 시간이 많이 걸리고 전문 프로그래머와 디자이너를 고용하기엔 비용부담이 만만치 않아 홈페이지 제작에 부담을 느낄 수밖에 없다. ‘모바일빌더‘은 프로그래밍을 모르는 초보자도 이미지, 색상 등을 내 맘대로 넣고 꾸밀 수 있으며, 홈페이지와 앱을 동시에 수정할 수 있기 때문에 관리하기 편하고 운영하기 쉽다. 이에 홈페이지 운영에 필요한 전문 인력이 부족하거나 디자이너 없이 혼자서 홈페이지와 앱을 영업하는 소비자나 초급 디자이너를 써서 홈페이지와 앱을 제작하는 소규모 영업회사, 1명이 하루에 2~3개의 홈페이지와 앱을 제작해야 하는 회사에 유용한 프로그램이 될 수 있다.
그 외에도 ‘모바일빌더’는 회사위치 등 API기반의 모바일 서비스 제공, 업체 홍보를 위한 모바일 홈페이지의 SNS 연계서비스, 기업의 아이덴티티를 살린 파비콘 제공, 로그 분석을 통한 마케팅 전략 수립, 상담예약관리 서비스 제공, QR코드 제공 등 기본적인 기능 외에도 자체적 보안강화 엔진 탑제, 검색 엔진 최적화로 광고 효과 증대 등의 기능을 가지고 있다는 점 등이 장점으로 인식돼 현재 사용자가 빠르게 늘고 있다.
스마트어플 ‘모바일빌더’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출처: 중앙일보] 스마트어플, 누구나 다루기 쉬운 ‘모바일빌더(Mobile Builder)’ 개발

회사소개

kakao 상담하기 top